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페이트 그랜드 오더 TIP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튜토리얼 추천 서번트 공략

 페그오를 처음 접할 때 리세마라를 하면서 어떤 서번트를 뽑아야 하는지 잘 모르실텐데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튜토리얼 서번트

 

 

 

 

 

 튜토리얼에서는 5성 이상의 서번트는 나오지 않고 4성이 최고입니다. 튜토리얼 이후에 성정석을 이용해서 소환을 할 때 5성의 서번트를 뽑아야 합니다. 리세마라가 뭔지 궁금하신 분은 이전 글을 읽어보시고 오시면 이해가 잘되테니 남겨두겠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캐릭터 뽑기)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튜토리얼 서번트 추천

 

 일단 튜토리얼에서 가장 좋은 서번트는 '헤라클레스'이고 '카밀라', '마리 앙투아네트', '타마모 캣'이 그 다음으로 좋습니다. 이 4개 중에 하나는 나와야 한다도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소개해드린 4개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튜토리얼 서번트

 헤라클레스 : 버서커 클래스로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서번트.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버서커의 단점인 낮은 생존력을 보완해주는 회피, 거츠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튜토리얼 뽑기에서 나오는 서번트 중에서 가장 좋은 서번트입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튜토리얼 서번트

 

 카밀라 : NP 수급이 좋은 서번트. 자신의 NP를 늘리는 스킬이 있어 보구를 금방 쓸 수 있습니다. 적의 보구 발동을 지연시키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보구를 주력으로 하는 서번트로 여성 서번트를 대상으로 더 큰 데미지를 줍니다.

 

 마리 앙투아네트 : 생존에 특화된 서번트. 자신에게 3회의 무적 상태를 부여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생존력이 뛰어납니다. 보구를 통해서 아군의 HP를 회복하고 상태 이상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타마모 캣 : 준수한 성능의 서번트. 대군 보구(광역 공격)를 가지고 있어 요일 퀘스트(특히 경험치 퀘스트)에서 좋은 능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보구 사용시 그 턴을 포함한 2턴동안 스턴이 걸리니 사용할 때 주의해야합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튜토리얼 서번트

 

 위의 4가지의 서번트가 아니면 추천드리지 않지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크프린트 : 용 특공 서번트. 적이 용일 경우 매우 강해지는 서번트입니다.

 

 슈발리에 데옹 : 적 어그로를 끌 수 있는 탱커형 서번트. 랜서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바토리 :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버프를 가진 서번트. 스킬 퀘스트를 완료하면 여성 서번트를 대상으로 공격력이 추가로 상승합니다.

 

 에미야 : 대군 보구, 회피 스킬을 가진 서번트. 나중에 강해지는 서번트로 현재는 필요가 없습니다.

 

 마르타 : 아군 체력 회복, 상태이상 해제 스킬을 가진 서번트.

 

 스텐노 : 아군 전체에 공격력을 상승 시키는 버프른 가진 서번트.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사전예약 이벤트 성정석 73개 모두 받기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캐릭터 뽑기)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초보자를 위한 용어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초보자를 위한 기본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서번트 추천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