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페이트 그랜드 오더 TIP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서번트 추천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하면 서번트들이 많아서 어떤 서번트가 좋을지 모르실겁니다. 추천 서번트를 알려드리고 서번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추천 서번트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추천 서번트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추천 서번트

 

 

 1. 제갈공명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갈공명입니다. 어떤 조합에도 어울리는 서포터입니다. 지금도 공명을 뽑고 시작하시려고 리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만큼 필요한 서번트에요. 하지만 공명만 가지고 시작하면 힘들 수 있습니다. 서포터는 서포터일뿐입니다. 그리고 프렌드 찬스로 친구의 공명을 데리고 가면 되니 무조건 가지고 시작하실 필요는 없어요. 하지마 있으면 어느 조합에서든지 추천되는 서번트입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추천 서번트

 

 

 2. 헤라클레스

 

 현재 튜토리얼 리세를 하면서 가장 인기있는 헤라클레스입니다. 이녀석이 진짜 무조건적으로 초보분들에게 중요합니다. 4성에서 버서커 최강의 서번트니 끝까지 가져가실 서번트에요.

 

 공격력은 4성 버서커 1위 10655의 공격력, 패시브 스킬 과화 B랭크로 버스터 위력 8% 상승, 신성 A랭크로 200 추가 데미지까지 있습니다.

 

 앞의 글에서 설명드린 상성에서 버서커라서 모든 적에게 1.5배의 데미지를 주고 2배의 데미지를 받지만 헤라클레스는 걱정이 없습니다. (다클 버서커들은 한방에 훅갈 수 도있어 생존력이 떨어져요.) 헤라클레스의 스킬 중에 회피와 거츠(부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연예장으로 3회 거츠(부활)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죽여도 죽여도 살아나는 헤라클레스. 스킬로 1회 회피, 1회 거츠, 인연예장으로 3회 거츠. 총 5번을 살아납니다. 꼭 뽑으시면 좋겠네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추천 서번트

 

 

 

 

 

 

 3. 마슈 키리에라이트

 

 기본으로 주는 서번트는 안좋다고 생각하실텐데 최강의 탱커입니다. 쉴더라 모든 상성을 무시해서 순수한 데미지만 받습니다. 질린다고 버리시지말고 종종 사용하면서 키워주시길 추천드려요. 주의해야할 점은 마슈는 성배를 줘도 최대 레벨이 올라가지 않고 스토리에 따라 올라가니 성배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추천 서번트

 

 

 4. 잭 더 리퍼

 

 지금 당장 뽑을 수 있는 서번트는 아니고 4장이 열리면 스토리 가챠(뽑기)에 추가되는 서번트입니다. 어세신 중에서 가장 좋은 서번트라고 보셔도 무방할정도의 위치에 있는 서버트입니다.

 

 패시브 스킬로 기척차단 A+를 가지고 있어서 스타발생률이 10.5%

 퀵이 3장

 보구에 여성특공

 

 설명을 드리자면 약간 오버해서 퀵카드로 크리티컬을 무한으로 때릴 수 있을 정도입니다. 퀵에 크리티컬까지 터지면 별 50개를 혼자서 벌 수도 있습니다. 별이 50개면 모든 서번트 크리티컬 확률이 100%인 점을 감안했을 때 아주 좋은 서번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특공이 달려서 상대가 여성이라면 보구사용시 추가 데미지를 주게됩니다.

 

 보구 위력은 레벨 1일 때 상대방 방어력을 무시하고 1200%, 레벨 5일 때 2000%의 데미지를 줍니다. 5성 서번트 중에서도 상위의 위력입니다. 오버차지의 효과는 여성일 때 추가 데미지로 100% 기준 추가 데미지 50%, 500% 기준 추가 데미지 100% 입니다.

 

 정리하자면 상성이 좋은 라이더이고 여성이라면 무조건 이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캐스터한테는 상성으로 안되니 참고하세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캐릭터 뽑기)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튜토리얼 추천 서번트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초보자를 위한 용어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초보자를 위한 기본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