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페이트 그랜드 오더 TIP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사전예약 이벤트 성정석 73개 모두 받기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들어보셨나요?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인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드디어 한국에도 출시됩니다. 출시 날짜는 11월 21일로 몇일 남지 않았네요. 21일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에 모두 참가하면 성정석을 73개나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시작할 게임이면 미리 사전예약을 하는게 필수겠죠? 사전예약 이벤트를 모두 정리 해보겠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이벤트 총정리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기위해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검색해서 [사전모집이벤트]로 들어가주세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아이폰인지 안드로이드인지 선택을 하고 자신의 번호를 입력하면 인증번호가 갑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홈페이지 사전예약은 끝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모집을 신청하면 성정석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한다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을 확인해주세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플레이스토어에서 '페이트그랜드오더'를 검색해주시고 [사전 등록]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사전예약을 하시면 성정석 5개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모집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FOLLW & LIKE 참여하기]를 눌러서 페그오 공식 페이스북으로 이동해주신 후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좋아요를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게시글이 아니라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좋아요 하는 것입니다. 햇갈리지 마세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모집

 

 

 페이스북 이벤트는 좋아요&팔로우의 숫자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7천명, 1만4천명, 2만1천명, 3만5천명, 4만2천명, 5만6천명, 7만명, 10만명이 될때마다 아이템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인데 벌써 7만명 이상을 달성해서 모든 아이템을 다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됩니다.

 

7천명 : 기념예장 '여행의 시작'

1만4천명 : 친구 포인트 6,000점

2만1천명 : 예지의 맹화 10개

3만5천명 : 영령결정·태양의 포우 5개, 영령결정·별의 포우 5개

4만2천명 : 서번트 '세이버 릴리'

5만6천명 : 성정석 15개

7만명 : 성정석 15개

10만명 : 스타트 대시! 이벤트 개최 (7일간 성정석 28개 획득)

 

 페이스북 이벤트로 성정석을 58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서번트 '세이버 릴리'까지 획득하니 꼭 참여하셔야 합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모집

 

 

 성정석외에도 사전모집에 참여하면 경품을 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사전예약만 참가하면 자동으로 참여가되니 크게 신경쓸 것은 없습니다. 운이 좋으면 갤럭시노트8, 마슈/세이버 1/7 스케일 피규어, 칼데아 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규어는 희귀해도 아마존에서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칼데아 키트는 우리나라에서 출시 기념으로 만든 것이라 더욱 희귀하다고 합니다. 어쨌든 운이 좋으신 분들만 해당하는 사항이겠네요.

 

 

 

 

 

 

성정석 78개를 수령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출시되지 않아서 성정석이 무엇을 하는 것인지 잘모르실텐데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으로 10개, 플레이스토어 예약으로 5개, 페이스북 이벤트로 15개 + 15개, 7일간 28개 총 7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그오는 카드 1장을 뽑는데 성정석 4개. 10장 연속 뽑기는 성정석 40개가 들어갑니다. 한장씩 뽑아도 되지만 10장 연속 뽑기가 중요한 것은 10장 연속 뽑기를 하면 3성 이상 서번트 1개와 4성 이상 개념 예장 한장이 확정으로 뽑히게 됩니다. 이렇듯 운이 나쁜사람도 좋은 카드를 뽑을 수 있으니 무조건 10장을 뽑는 것이 좋다는 말입니다.

 

 처음에 73개를 가지고 시작한다면 게임내 이벤트를 이용해 금방 80개를 채워서 10장 연속 뽑기를 2번이나 할 수 있으니 정말 매력적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그오를 시작하실 분이라면 사전예약을 꼭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