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페이트 그랜드 오더 TIP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캐릭터 뽑기) 공략

 2017년 11월 21일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한국에서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발매되어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처음에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가 궁금하실텐데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리세마라 : 게임을 플레이하는 중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 경우, 처음부터 시작하여 원하는 결과가 나올 때 까지 리셋을 반복하는 행위

 

 페그오에서는 처음 시작할 때 튜토리얼을 통해서 10장의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좋은 캐릭터(서번트)가 나오지 않으면 원하는 서번트가 나올 때까지 반복해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 이 것을 리세마라라고 합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캐릭터 뽑기) 공략

 

 

 일단 튜토리얼에서 가장 좋은 서번트는 '헤라클레스'이고 '카밀라', '마리 앙투아네트', '타마모 캣'입니다. 4개 중에 하나는 뽑으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설치하고 접속합니다. 그리고 나서 구글 계정에 연동하라고 나오는데 다른 부분을 누르면 없어지니 절대 연동하시면 안됩니다. 리세마라가 끝나신후 원하는 서번트들이 나오고나서 연동하시면 됩니다.

 

 

 

 

 튜토리얼을 하면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처음에는 보고 싶으시면 보셔도 무방한데 스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세마라가 언제 끝날지 모르니... ㅠㅠ

 

 

 

 

 이름은 나중에 바꿀 수 있으니 대충지으셔도됩니다.

 

 

 

 

 

 

 

 

 

 

 이렇게 튜토리얼을 진행하다보면 2절을 마치고 메뉴가 활성화 되었다고 나오면서 [10회 소환]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이게 처음 주는 캐릭터인데 이 때주는 10장을 받기위해서 리세마라를 합니다. 대충하면 나중에 고생한다고하니 적당한 선까지는 하셔야할 것같아요. 튜토리얼에서는 4성이 최고입니다. 5성이 안나왔다고 실망하지 않으셔도 되요.

 

 

 

 

 여기서 끝내시지말고 3절까지 튜토리얼을 하시면 초기보상이 나옵니다.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은 사전등록 보상도 받는데 성정석을 최대 48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48개로 소환까지 하시고나서 마음에 안드시면 리세마라를 해주세요. [10회 소환]x1, [1회 소환]x6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꼭 5성 이상을 뽑으셔야합니다.

 

 

 

 

 

 

 

 

 다시 하시는 방법은 어플정보에서 [데이터 삭제]를 해주시면되는데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데이터 삭제를 하셨으면 다시 처음부터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좋은 서번트가 나오는 분도 있는 반면 몇시간을해도 안나오시는 분들도 계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튜토리얼에서 나오는 서번트의 순위와 4성, 5성 서번트의 순위를 다음 포스팅에 정리해 뒀으니 확인하셔서 어떤 서번트를 뽑을지 기준을 정하시면 좋겠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사전예약 이벤트 성정석 73개 모두 받기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튜토리얼 추천 서번트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초보자를 위한 용어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초보자를 위한 기본 공략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그오 서번트 추천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