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잡다한 TIP

신한 레이디클래식 기프트 옵션 포인트로 받는 방법,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연회비, gift option 선택, 문화상품권, SPC

얼마 전 병원비가 많이 나와 신한 레이디 클래식 카드를 발급받아서 결제해서 환급받고 있습니다. 환급할인 이외에도 연회비를 상쇄할 수 있는 혜택인 기프트 옵션을 받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한 레이티클래식 기프트 옵션 포인트 적립 방법

레이디 클래식 카드의 혜택 중 기프트 옵션(Gift Option)이 있는데 매년 연회비가 청구된 후 5만원 상당의 마이신한포인트, SPC상품교환권, 문화상품권 중 하나로 교환이 가능한 혜택이 있습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상품권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특이하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은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걸어 적립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을 한 후 마이페이지로 들어간 후 내카드를 선택해주세요.

 

내 카드 관리에서 레이디클래식 카드를 선택하시면 아래쪽에 기프트 옵션을 신청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는 칸에는 문화상품권과 SPC 상품교환권만 보이고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은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걸어 적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