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잡다한 TIP

스타벅스 골드레벨 카드 발급 및 등급 유지하는 방법

스타벅스를 애용하시는 분들 혹시 스타벅스 카드만드셨나요? 스타벅스는 따로 멤버쉽이 있는게 아니라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한 후 스벅 카드로 충전, 결제하면 별이 쌓이는 제도가 있습니다. 별을 모으다 보면 골드 등급이 될 수 있고 골드등급이 되면 별12개를 모아서 무료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설명드렸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골드등급 카드 신청 및 등급 유지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스타벅스 골드등급이 된 후 골드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스타벅스 어플에서 신청이 가능하니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골드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오른쪽 위에 보이는 [골드카드 신청] 을 선택해 주세요.

현재 골드 등급이 된 후 별을 14개 모아서 무료음료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골드등급이 되어야 다른 멤버쉽처럼 무료음료가 지급되요.

 

 

 

골드 카드를 발급하는 화면입니다. 한글이름과 영문이름을 적는 란이 있습니다. 꼭 자신의 이름을 적을 필요는 없고 자신이 적고 싶은 내용을 적으시면 됩니다.

다른 분들은 전화번호를 적어서 차에 두시는 분들도 있고, 영문속담, 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적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취향대로 적으세요.

 

 

 

수령하실 장소를 정하시면 됩니다. 자주가시는 매장으로 선택하시면 매장으로 발송되어 수령이 가능합니다.

골드카드를 수령하시고 등록하시면 이전 사용하시던 카드의 금액과 연동은 되지 않습니다. (따로 충전해서 사용)

 

마지막으로 골드레벨은 레벨 달성 후 1년간 유지됩니다. 그리고 1년동안 30개의 별을 모으시면 계속해서 골드레벨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건설근로자공제회 적립일수 확인, 퇴직공제금, 적립금액 확인

 

마우스 우클릭 금지 해제, 드래그 금지 해제, 펌 금지 해제,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allow right

 

VPN 우회접속 하는 방법, 우리나라 접속 불가 사이트, warning.or.kr,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병원 비급여 진료비 비용 조회하는 방법 (MRI, 내시경, 초음파, 치과 보철 임플란트 등)

 

카카오톡 아이디 확인하는 방법, 계정 확인하는 방법, ID확인

 

공인중개사 무료강의사이트 소개, 박문각, 무크랜드, 인강드림, 해커스, 에듀윌, 경기도지식캠퍼스

 

버스 승차하는 정류장 첫차 막차 시간 알아보는 방법, 버스 출발지와 도착지로 도착예상시간 조회하는 방법, 서울버스정보시스템